레버리지 상품 출시된후로 본주 변동성이 너무 심해졌다던데 지피티에 물어보니 운용사가 약속한 배율을 맞추기위해 계속 사고팔아서 그렇다더라고,, 본주에 영향을 줄만큼 사람들이 레버리지를 많이 사고 팔아서 저 말이 나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