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도 주주라 신남그치만 학습이됨 ㅋㅋ15퍼 오른다? 그럼 20퍼도 빠진다는거 ㅋㅋㅋ하닉 300찍으면 이제 걍 놔두고 추매는 삼전쪽으로 갈아탈까보ㅏ돈벌어주는건 하닉이 맞지만 변동성이 너무 개잡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