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입문인데 난 개별주 안사고 슨피랑 나스닥 300 250개 모았는데 좀 후회? 되긴함
어차피 늦게 시작할거면 걍 매달 슨피 나스닥 월적립사고 개별주를 했어야하지 않나 싶음 ㅠㅠ
정세가 어지럽고 주식장도 겁나 혼란이라 개별주는 쳐다도 안봤는데 소액이라도 들어가야했나 싶어짐
어차피 늦게 시작할거면 걍 매달 슨피 나스닥 월적립사고 개별주를 했어야하지 않나 싶음 ㅠㅠ
정세가 어지럽고 주식장도 겁나 혼란이라 개별주는 쳐다도 안봤는데 소액이라도 들어가야했나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