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역대 5% 이상 하락일 : 25일
그 중 2026년이 9번
코스피 역대 5% 이상 상승일 : 25일
그 중 2026년이 11번
N으로든 P로든 그냥 미쳤음
코스피 역대 5% 이상 하락일 : 25일
그 중 2026년이 9번
코스피 역대 5% 이상 상승일 : 25일
그 중 2026년이 11번
N으로든 P로든 그냥 미쳤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8 | 00:05 | 10,6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8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709 | 잡담 | 무서워서 레버 정리함 | 13:36 | 9 |
| 823708 | 잡담 | 후... 너희는 개잡주 급등주 사지 마라 1 | 13:36 | 32 |
| 823707 | 잡담 | 하닉 300 찍으면 다 팔고 쉬고싶다 | 13:36 | 22 |
| 823706 | 잡담 | 이번달 월급 800나왔어 | 13:36 | 73 |
| 823705 | 잡담 | 에탑 10주 남기고 다 팔았어 | 13:36 | 27 |
| 823704 | 잡담 | 아니 제반이 왜 6퍼나 떨어진 거임? 2 | 13:36 | 32 |
| 823703 | 잡담 | 왜 세일할땐 안사고 지금 사고싶은걸까 | 13:36 | 15 |
| 823702 | 잡담 | 하닉 저렇게 오르는거 싫다 1 | 13:35 | 119 |
| 823701 | 잡담 | 하닉 4시 이후도 오르는경우 많아 3 | 13:35 | 112 |
| 823700 | 잡담 | 하닉 어질어질하다 | 13:35 | 50 |
| 823699 | 잡담 | 그냥 심심해서 삼하말고 다른종목 한개씩 몇개 사봤는데 | 13:35 | 40 |
| 823698 | 잡담 | 하닉 오늘 안에도 좀 눌리겠지 | 13:35 | 49 |
| 823697 | 잡담 | 아 나는 왜 단타를 못할까 | 13:35 | 40 |
| 823696 | 잡담 | 아 삼전 338에 주워서 339에 반절 정리했는데 2 | 13:35 | 152 |
| 823695 | 잡담 | 하닉삼전 다 정리함 1 | 13:34 | 425 |
| 823694 | 잡담 | 내일은 어떨거같아? 6 | 13:34 | 232 |
| 823693 | 잡담 | 삼전기 220 갈거라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 13:34 | 67 |
| 823692 | 잡담 | 오늘 하닉 몇까지 갈까 | 13:34 | 50 |
| 823691 | 잡담 | 2시 다 돼가길래 일단 단타 끝냄 4 | 13:34 | 366 |
| 823690 | 잡담 | 국장 수급 너무 심각하긴 한거 같다 2 | 13:34 | 2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