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금방 떨어지겠지만 갑자기 이러니 궁금하긴하네 이유없음 너무 개잡주같잖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4 | 00:05 | 9,5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429 | 잡담 | 역시 이래야 국장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12:23 | 12 |
| 823428 | 잡담 | 한울 반도체 산줄 알았늨데 | 12:23 | 7 |
| 823427 | 잡담 | 공매도 나쁜놈들 | 12:23 | 27 |
| 823426 | 잡담 | 현피 손절했다 1 | 12:21 | 54 |
| 823425 | 잡담 | 삼전기를 왜들어갔지.. 3 | 12:21 | 125 |
| 823424 | 잡담 | 센레 38.72 59,582 | 12:21 | 48 |
| 823423 | 잡담 | 하닉 수익 = 타미 손실 | 12:20 | 54 |
| 823422 | 잡담 | ㅇㅈㅅ 곧 가족회사(내가가족) 폐업하고 무경력백수 될 예정인데 4 | 12:20 | 182 |
| 823421 | 잡담 | 휴머노이드 로봇에는 반도체가 10배 더 들어가 1 | 12:20 | 84 |
| 823420 | 잡담 | 하닉 250 다시 올수도 있을까..? 9 | 12:19 | 362 |
| 823419 | 잡담 | 삼전기 탈출 3 | 12:19 | 168 |
| 823418 | 잡담 | 내가 오늘 하닉 판 이유 3 | 12:19 | 305 |
| 823417 | 잡담 | 하닉 290층덬들 탈출할거임? 3 | 12:19 | 191 |
| 823416 | 잡담 | 손절할거 같이 골라줄 덬..! 4 | 12:19 | 128 |
| 823415 | 잡담 | 마레 팔아서 강아지 밥 사고 옴 | 12:18 | 17 |
| 823414 | 잡담 | 시간을돌려줘.......익절왜안했지..... | 12:18 | 77 |
| 823413 | 잡담 | 삼전 줍고 싶은데 엊그제처럼 또 떨어지는 날이 오겠지? 1 | 12:18 | 85 |
| 823412 | 잡담 | 에탑 일단 연말까지 홀딩하긴할건데 | 12:17 | 83 |
| 823411 | 잡담 | isa계좌에 정찰병으로 담을 로봇 etf추천해줄수있을까? 2 | 12:17 | 54 |
| 823410 | 잡담 | 국장 기아 ㄹㅇ 우량주 타이틀 떼야함 5 | 12:17 | 1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