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랑 엊그제 삼하 사놓고 폰손실로 숨이 막힌다느니 주식 이제 안 할 거라느니 국장이 도박판이라느니 개오바떨다가 좀 오르니까 또 이것 밖에 안 오르냐 노잼이다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
잡담 아 근데 주방에 진짜 일희일비 많다ㅋㅋㅋ 커뮤니까 쩔수없겟지만
16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제랑 엊그제 삼하 사놓고 폰손실로 숨이 막힌다느니 주식 이제 안 할 거라느니 국장이 도박판이라느니 개오바떨다가 좀 오르니까 또 이것 밖에 안 오르냐 노잼이다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