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소수점 모으기로 QLD랑 SPYM 구글 이렇게 세개 모으고 있어
마크롱도 추가 할까? 근데 다 소소해 5달러씩 모으는중 ㅋㅋㅋ
아니면 그냥 1주 사놓고 냅둬볼까 삼전기 탈출하면 1주 가능한데..
지금 소수점 모으기로 QLD랑 SPYM 구글 이렇게 세개 모으고 있어
마크롱도 추가 할까? 근데 다 소소해 5달러씩 모으는중 ㅋㅋㅋ
아니면 그냥 1주 사놓고 냅둬볼까 삼전기 탈출하면 1주 가능한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0 | 00:05 | 8,5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8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665 | 잡담 | 삼하 평단이 평균정도만 되도 존버할만 해보인다 | 13:27 | 38 |
| 823664 | 잡담 | 현ㅍㅣ주주들아 얘네 답이없다 | 13:27 | 17 |
| 823663 | 잡담 | 국장 일부 수익실현할껀데 오늘할지 내일할지 고민되네... 1 | 13:27 | 14 |
| 823662 | 잡담 | 하닉 사팔사팔 계속하니까 포모안옴 | 13:27 | 92 |
| 823661 | 잡담 | 하슬람 닉가희 한번맘 더 나와줘 | 13:27 | 24 |
| 823660 | 잡담 | 쏠탑 276에 걸어따 | 13:27 | 22 |
| 823659 | 잡담 | 요즘 장은 볼수록 하닉에 대한 불안만 커지는 장인 거 같음 | 13:27 | 49 |
| 823658 | 잡담 | 진짜 애매한 평단 하닉 270인덬들은 킵고잉임? 1 | 13:26 | 60 |
| 823657 | 잡담 | 변동성이 말이 안 되네 1 | 13:26 | 92 |
| 823656 | 잡담 | 삼전기담아보까 3 | 13:26 | 72 |
| 823655 | 잡담 | 하닉 저러니까 너무 불안해.. 1 | 13:26 | 196 |
| 823654 | 잡담 | 하닉 287 파니까 290 찍네 역시 내가 팔면 오른다 | 13:26 | 28 |
| 823653 | 잡담 | 한온시스템 어디까지 가니 1 | 13:26 | 26 |
| 823652 | 잡담 | 하닉 다 팔았다 | 13:26 | 94 |
| 823651 | 잡담 | 하닉 지금 외인들이 들어오고 있는거양??? 2 | 13:26 | 203 |
| 823650 | 잡담 | 삼전 살건데 내일까진 보는게 좋아? | 13:26 | 29 |
| 823649 | 잡담 | 또 지랄 | 13:26 | 84 |
| 823648 | 잡담 | 저번주인가 저저번주에 하닉 216에 산거 같은데 뭔데 300이지 | 13:26 | 43 |
| 823647 | 잡담 | 에탑 10500인데 고민이야 1 | 13:26 | 57 |
| 823646 | 잡담 | 삼전기 왜 그래 4 | 13:26 |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