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점 모으기에 마크롱도 추가 하는거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6527770 무명의 더쿠 | 10:41 | 조회 수 95 지금 소수점 모으기로 QLD랑 SPYM 구글 이렇게 세개 모으고 있어 마크롱도 추가 할까? 근데 다 소소해 5달러씩 모으는중 ㅋㅋㅋ 아니면 그냥 1주 사놓고 냅둬볼까 삼전기 탈출하면 1주 가능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