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주식들은 원래 궁둥이 가벼워서 10%씩 움직이기도 하고 상 치는 경우도 왕왕 있는데
삼하 궁둥이가 조금만 더 무거워서 5% 내외로만 움직였으면 삼하 레버보다 코스닥이 크게 먹을 확률이 커서 순환매도 좀 있었을 거 같은데..
레버 들어가는 거 자체가 도박 심리라서
코스닥 주식들은 원래 궁둥이 가벼워서 10%씩 움직이기도 하고 상 치는 경우도 왕왕 있는데
삼하 궁둥이가 조금만 더 무거워서 5% 내외로만 움직였으면 삼하 레버보다 코스닥이 크게 먹을 확률이 커서 순환매도 좀 있었을 거 같은데..
레버 들어가는 거 자체가 도박 심리라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