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라는게 한정자원인데 (미국에서 돈을 찍어내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도대체 저 많은 돈들이 화수분처럼 나오는게 신기함
잡담 이렇게 다들 빚 내면 결국 돈은 은행이 버나?
19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돈이라는게 한정자원인데 (미국에서 돈을 찍어내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도대체 저 많은 돈들이 화수분처럼 나오는게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