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많이 내렸다고 물타지 말고 호재가 뜬 다음에 봐야할듯
일단 중국도 그렇고 미국도 강달러라 금이 오를 일 없고 유럽이나 이런 것도 지금 금을 사줄 여력이 없어서
그냥 묵힌 다음에 상승세 다시 올라오는거 보고 그 다음에 물타야 함
그러다보면 오르겠지 뭐
지금 많이 내렸다고 물타지 말고 호재가 뜬 다음에 봐야할듯
일단 중국도 그렇고 미국도 강달러라 금이 오를 일 없고 유럽이나 이런 것도 지금 금을 사줄 여력이 없어서
그냥 묵힌 다음에 상승세 다시 올라오는거 보고 그 다음에 물타야 함
그러다보면 오르겠지 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