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반도체가 저렇게 수출해도 외국인이 주식 파는 것보다 적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주식 변동성이 큰 것도 환율 망가진 이유라 그냥 금리 인상하고 주식 활황이 죽어야 환율도 조용해질거란 말도 있더라고
11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반도체가 저렇게 수출해도 외국인이 주식 파는 것보다 적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