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올라가 그러니 더 팔아 근데 실적 호재 랠리는 더 있고 그러다보니 개인들이 빚투 레버리지로 투자 더 해 그러니 더 벌어서 더 나가 환율 더 올라가고 물가 올라가
그냥 atm기 취급일 수밖에 없는데 그거 아는데도 짜증이야
연기금은 환율에 영향이나 안 주고 국민들 노후 자금이라도 되지
환율 올라가 그러니 더 팔아 근데 실적 호재 랠리는 더 있고 그러다보니 개인들이 빚투 레버리지로 투자 더 해 그러니 더 벌어서 더 나가 환율 더 올라가고 물가 올라가
그냥 atm기 취급일 수밖에 없는데 그거 아는데도 짜증이야
연기금은 환율에 영향이나 안 주고 국민들 노후 자금이라도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