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한 장 더 사려고 했는데 그 사이에 1% 더 오르더니 주가가 예수금보다 높아져서 살 수 없게 됐어..
잡담 아니 어제 남은 돈으로 마레를 한 주 샀고 오늘 아침에 한 주 샀거든?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06.24 | 19,2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4,03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393 | 잡담 | 현대차 1년뒤 90만원!!! | 12:10 | 37 |
| 823392 | 잡담 | 에탑 전망 어케봐? 지금 드가? | 12:10 | 11 |
| 823391 | 잡담 | 축구시작후 하닉 지금어떰?? | 12:09 | 10 |
| 823390 | 잡담 | 비실비실은 제반이네 | 12:09 | 8 |
| 823389 | 잡담 | 기회는 또 와 | 12:09 | 36 |
| 823388 | 잡담 | 국장 삼전기 1977 ㅜㅠ 뭁타러갈게 | 12:09 | 17 |
| 823387 | 잡담 | 코스닥아 코스닥아 너 왜 아래로 가니 | 12:09 | 11 |
| 823386 | 잡담 | 덬들 하닉 265 삼전 339이면 실발까지 가저감? 3 | 12:09 | 89 |
| 823385 | 잡담 | 축구보다 삼하 차트가 더 재미있다 | 12:09 | 13 |
| 823384 | 잡담 | 아 에탑 평단왔는데 뺏다가 다시 탈까 3 | 12:08 | 51 |
| 823383 | 잡담 | 286 고점에 하이닉스 들어간 나.. 3 | 12:08 | 133 |
| 823382 | 잡담 | ㅅㅂㅋㅋㅋ 토스커뮤에 사람들 주식얘긴안하고 축구얘기함 2 | 12:08 | 95 |
| 823381 | 잡담 | sk 텔레콤도 오를까여 5 | 12:08 | 53 |
| 823380 | 잡담 | 코스닥을 이겨버린 국대축구 | 12:08 | 104 |
| 823379 | 잡담 | ㅇㅈㅅ 축구 진짜 개모대 2 | 12:07 | 55 |
| 823378 | 잡담 | 삼전 매도 목표 있는덬들 얼마 보고 있어? 8 | 12:07 | 127 |
| 823377 | 잡담 | 하닉 20벌고 익절! 2 | 12:07 | 190 |
| 823376 | 잡담 | 지금보니까 이짤 선녀네 | 12:06 | 159 |
| 823375 | 잡담 | 삼전기 저거 240까지는 다시 와?ㅠㅠ 4 | 12:06 | 163 |
| 823374 | 잡담 | 1년전에도 현차 아무도 안산댓는데 ... 1 | 12:06 | 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