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왜 주식 멈췄냐는 글 올라오네 https://theqoo.net/stock/4256426015 무명의 더쿠 | 08:59 | 조회 수 496 동시호가만 되면사이드카나 서킷은 늦게봤다고 쳐도동시호가는 매일매일 2번씩 오는건데시계를 안보는걸까 동시호가도 모르고 주식하는걸까본인 돈으로 하는건데 모르고 걍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