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어제 24 놓친게 너무 짜증난다 https://theqoo.net/stock/4256413414 무명의 더쿠 | 08:45 | 조회 수 257 밥먹으러 갈 때 몇십원 아래로 매수 걸어놓고 나갔다 왔는데 그냥 올라갔더라 ㅋㅋㅋㅋ 오늘 27 후반에서 시작할거 같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