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하자마자 1억마통 뚝딱 나오고나서 5천이내로 하는거같은데 걔 전문직이라 한달에 800가까이 버는것같아서 이자는 부담없어보이고 솔직히 부러움 ㅅㅂ
잡담 내 친구도 마통으로 빚투하더라 ..ㅋㅋ
47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취업하자마자 1억마통 뚝딱 나오고나서 5천이내로 하는거같은데 걔 전문직이라 한달에 800가까이 버는것같아서 이자는 부담없어보이고 솔직히 부러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