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르기만 하면 안좋고 좀 떨어지기도하고, 가격 다지기도 하고 그래야하는데
이런 이런 이유로 떨어질 것 같다, 횡보 좀 해야할텐데 이렇게 글 올리면
꼭 ㅋㅋㅋ, 너땜에 아닐듯, 그럴리가ㅋ
이런식에 비꼬는 댓글이 너무 많아짐;;
브컴발 하락 이후로 다시 쏘고 나서 갑자기 더더욱 많아짐...
그래서 뭔가 정성글 쓰려다가도
아휴 됐다 싶어지고... 나같은 덬들도 많아진 것 같고
그냥 당분간 주방 나가서 투신자판만 해야하나 싶고 그럼 ㅠ
주방 진짜 오래해서 습관처럼 오는 곳인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