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계좌에 달러 예수금이 많았어 근데 환전을 하진 않았는데 예수금이 저렇게 뜨길래 (원화 예수금은 없어) 원화로도 주문해도 되나보다 하고 주문했거든 살 때 바로 환전되는거 이미 신청해둬서

근데 오늘 이렇게 뜸 이틀 전인가 살 때도 미수발생한다 이런 얘기 없었는데 어떻게 하면되지? 미수 한번도 안사봐서 모르겠다ㅠㅠㅠㅠ


근데 오늘 이렇게 뜸 이틀 전인가 살 때도 미수발생한다 이런 얘기 없었는데 어떻게 하면되지? 미수 한번도 안사봐서 모르겠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