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글 올렸는데 자동감시주문으로 마레랑 샌레랑 속쓸이 저점에 잘 주워져서 자는 동안 -200에서 +100 돼서 300 벌었음사실 미장보다는 국장이 계좌가 박살나서(개잡주 위주임) 원금 찾게 해달라고 한 건데 메밀묵 사서 다시 시도해볼래 ㅋㅋㅋㅋ아무튼 이 영광을 도깨비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