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갤26울 1테라 3년치 보험료까지 다 더해서 160만원 정도에 살 수 있거든. 출고가는 220만원 좀 넘어
근데 내년에 카메라 위치 가로로 바꾸고 맥세이프처럼 자석 내장하고 성능은 울트라인데 크기는 작은 프로모델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가봐 ㅠㅠ
작트라라고 불리는 거 너무 사고 싶은데 많이 비싸질 것 같으면 지금 사려구
참고로 폴드 모델은 곧 출시인데 작년보다 30~70만원 정도 비싸게 나올거래
덬들이라면 어떡할 것 같아?
근데 내년에 카메라 위치 가로로 바꾸고 맥세이프처럼 자석 내장하고 성능은 울트라인데 크기는 작은 프로모델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가봐 ㅠㅠ
작트라라고 불리는 거 너무 사고 싶은데 많이 비싸질 것 같으면 지금 사려구
참고로 폴드 모델은 곧 출시인데 작년보다 30~70만원 정도 비싸게 나올거래
덬들이라면 어떡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