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는 나름 많은데 운영을 개판으로 하네..
비반도체 샀다가 손절하고 삼하 팔아서 매꾸기
삼하 패닉셀
ㅈㄴ하면 안되는짓을 다양하게 함
평단 여러번 잃고도 아직 못배웠네ㅋㅋㅋ
나는 그냥 예금이자만 벌고 만족할게
물론 아직 못 벌었음 실현손익도 예상손익도 마이너스임
비반도체 샀다가 손절하고 삼하 팔아서 매꾸기
삼하 패닉셀
ㅈㄴ하면 안되는짓을 다양하게 함
평단 여러번 잃고도 아직 못배웠네ㅋㅋㅋ
나는 그냥 예금이자만 벌고 만족할게
물론 아직 못 벌었음 실현손익도 예상손익도 마이너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