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도 아닐정도로 주생아인데..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장전시간 외 거래라는게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6:48 |
조회 수 307
요게 8시 30-40분 살수 있다고 나오더라고..!
근데 그게 전일종가? 어제 장이 마감된 금액으로 살수 있다고 나오는데..
그때 사면 어제 장 마감될때 금액으로 살 수 있는거야?? 내가 뭘 걸어놓거나 해야하나..?
뭔가궁금해서 막 찾아보는데 여기 물어보는게 제일 잘 알려줄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