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은 사실 하락하는거 같은데
미장도 헿스케어나 콜라 오르는거 보면 경기방어주가 좋고
나머지 성장주 분야 진짜 안 오르는듯
금리 인상은 모르겠는데 금 원자재 코인까지 다 내려가고 채권 금리만 올라가서 유동성 메말라가는게 보여
미장도 헿스케어나 콜라 오르는거 보면 경기방어주가 좋고
나머지 성장주 분야 진짜 안 오르는듯
금리 인상은 모르겠는데 금 원자재 코인까지 다 내려가고 채권 금리만 올라가서 유동성 메말라가는게 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