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 ge버노바 버티브 요즘 다시 잘나가더라고
특히 블룸 ㅇㅇ
중국은 데센돌릴때 전기값이 공짜나 다름없이 쓰고 있다고 전력때문에 중국한테 ai산업 밀릴까봐 걱정되는가봄 각종규제 완화도 해줄려고하고 여기저기서 전력부족난이 다시 수면위로 올라오는거 같음
특히 블룸 ㅇㅇ
중국은 데센돌릴때 전기값이 공짜나 다름없이 쓰고 있다고 전력때문에 중국한테 ai산업 밀릴까봐 걱정되는가봄 각종규제 완화도 해줄려고하고 여기저기서 전력부족난이 다시 수면위로 올라오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