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팔 사팔 하다보니까 실현손익 250넘어서
마이너스 손절해서 250 아래로 낮췄는데
나무증권 양도소득세 추정치를 보니까 선입선출 방식으로 계산햇어요
이러면서 여전히 양도소득세 대상인걸로 나오거든?ㅠㅠ
왜 손절친게 반영이 안되지?
나무증권 계산식이 부정확한건지 내가 계산법을 잘못 알았던건지
잘 아는 덬 있음 답변좀ㅠㅠ
마이너스 손절해서 250 아래로 낮췄는데
나무증권 양도소득세 추정치를 보니까 선입선출 방식으로 계산햇어요
이러면서 여전히 양도소득세 대상인걸로 나오거든?ㅠㅠ
왜 손절친게 반영이 안되지?
나무증권 계산식이 부정확한건지 내가 계산법을 잘못 알았던건지
잘 아는 덬 있음 답변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