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삼하 샀던 덬들은 언제 구조될지 모르는 상황 이었던거야?구조 안될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나?주린이라 잘 모르는데 실발이 단기적 영향일지 장기적 영향일지도 모르는건가?이번실발로 버블터질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다길래 무서워서 나는 당연히 못샀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