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개쳐맞은게 천만다행이었던듯 이걸로 삼전닉스도 같이 올라가는거고 걔들도 실발앞두고 있으니까 😘😘😘😘😘
잡담 실발 직전에 막 전고찍었으면 셀온나오고 수익실현이니 하면서 또 뺐을것 같은데
5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미 개쳐맞은게 천만다행이었던듯 이걸로 삼전닉스도 같이 올라가는거고 걔들도 실발앞두고 있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