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선 위치에 조건매수 해놨었는데 지금 막 취소함 만약 하락하면 더 깊게 내려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이 결정을 후회하게 될지 다행이라 여기게 될지..!? 암튼 진입하고 싶어서 계속 쳐다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