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아옥스 진짜 신기하니
잡담 근데 괴리율이 생길 수 있어??
48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8 | 00:05 | 1,9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77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609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40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0626 | 잡담 | 다른거때매 마통 뚫는데 앞으로 금리오를가능성이 크지? | 02:17 | 14 |
| 820625 | 잡담 | 미국지수는 원화로 사도 되지? 미래에샛은? | 02:17 | 11 |
| 820624 | 잡담 | 샌레 31깨졌네 1 | 02:16 | 42 |
| 820623 | 잡담 | 난 왠지 오늘의 주식을 알거 같다.. | 02:14 | 110 |
| 820622 | 잡담 | 샌디 1900 깨졌네... | 02:14 | 63 |
| 820621 | 잡담 | 원래 지수는 모아도 모아도 마이너스야? 6 | 02:12 | 124 |
| 820620 | 잡담 | 너네 솔탑은 연말에 얼마 생각해? | 02:11 | 44 |
| 820619 | 잡담 | 올라갈 확률은 별로없어? 2 | 02:11 | 198 |
| 820618 | 잡담 | 슬라 ㅁㅊ 어디까지 흘러내려 | 02:09 | 46 |
| 820617 | 잡담 | 오늘 외인파는데 국장 지수 오르길래 데드캣인가 싶어서 | 02:09 | 142 |
| 820616 | 잡담 | 랩스 물 탔다 | 02:00 | 43 |
| 820615 | 잡담 | 토스는 07/17일까지 $250달러에 자동매도 이런 거 없어? 2 | 01:59 | 87 |
| 820614 | 잡담 | 난 그저 우리엄마도 삼전 주주를 만들어주고 싶었던것뿐인데 5 | 01:54 | 493 |
| 820613 | 잡담 | 왜 나는 어제 센레가 사고싶었을까 6 | 01:53 | 265 |
| 820612 | 잡담 | 내일 삼전 어떨각이야? 2 | 01:50 | 416 |
| 820611 | 잡담 | 근데 실발 하고 떨어지면 1 | 01:50 | 289 |
| 820610 | 잡담 | 기술적 취침하고 낼 9시 10분에 올게 1 | 01:46 | 147 |
| 820609 | 잡담 | 주린이라 버크셔 처음 들어가봤는데 1 | 01:44 | 534 |
| 820608 | 잡담 | 버핏 뭐가 떴다는거여? 2 | 01:37 | 920 |
| 820607 | 잡담 | 버핏이 어디에 온거야??? 1 | 01:37 | 5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