캽틴따거 유튜브에서 본건데
대마초가 200-300원 주사로 찌르는 마약이 3천원 이렇게 싸서 너무 많이들 한대
문제는 주사기가 비싸서 주서기 재사용을 한다고 함
주사기 하나로 여러명이 맞는거
여기에 더해서 더 경악스러운거는 블루투스라는건데
마약을 한 사람 피를 뽑아다 맞는거임
이러면 온갖 질병도 빠르게 번질 듯..
대마초가 200-300원 주사로 찌르는 마약이 3천원 이렇게 싸서 너무 많이들 한대
문제는 주사기가 비싸서 주서기 재사용을 한다고 함
주사기 하나로 여러명이 맞는거
여기에 더해서 더 경악스러운거는 블루투스라는건데
마약을 한 사람 피를 뽑아다 맞는거임
이러면 온갖 질병도 빠르게 번질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