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액티브 사는 덬들 있어??? https://theqoo.net/stock/425618264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8 Isa계좌...슨피 3 나스닥 7 모으는 중인데 2 정도 떼어서 나스닥액티브 할까 고민됨...최근 수익률 엄청 좋더라구 Qld는 따로 직투하고 있어서 isa 레버리지는 고려 안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