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계좌...슨피 3 나스닥 7 모으는 중인데 2 정도 떼어서 나스닥액티브 할까 고민됨...최근 수익률 엄청 좋더라구 Qld는 따로 직투하고 있어서 isa 레버리지는 고려 안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