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재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웃겨서 빵터지는 글들 개많은데
혹시나싶어서 혼자 웃고 맘 ㅎㅎ
다같이 웃고잇으면 댓글달지만 ㅋㅋㅋ
정보글이나 분석해주는 글들도 재밋더라
왜이렇게 늦게 왓을까..흑흑 주식은 고통받는데
주방은 존나 재밋어,,근데 여기잇으면 주식만 보게 돼서
또 고통받음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빵터지는 글들 개많은데
혹시나싶어서 혼자 웃고 맘 ㅎㅎ
다같이 웃고잇으면 댓글달지만 ㅋㅋㅋ
정보글이나 분석해주는 글들도 재밋더라
왜이렇게 늦게 왓을까..흑흑 주식은 고통받는데
주방은 존나 재밋어,,근데 여기잇으면 주식만 보게 돼서
또 고통받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