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벌놈벌이겠지만 상대적으로 안 그런 사람이 더 많아 보여서(아님 말고 축하)
나도 올해 상반기 단타쳤는데 이번 달은 수익 진짜 너무 못낸 달이었어..ㅠ
폰손실 거의 100만인데 확정 짓지 않고 있음 기다리면 오지 않을까 건설과 우주....ㅠㅠ
물론 벌놈벌이겠지만 상대적으로 안 그런 사람이 더 많아 보여서(아님 말고 축하)
나도 올해 상반기 단타쳤는데 이번 달은 수익 진짜 너무 못낸 달이었어..ㅠ
폰손실 거의 100만인데 확정 짓지 않고 있음 기다리면 오지 않을까 건설과 우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