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00에 사서 285에 팔고 후회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잘한 것 같음본인 기준 세워서 몇퍼 먹고 더 가는건 내 돈이 아니라고 생각하는게 나을지도오늘 250에 다시 사서 종가에 팔았는데 내일 튀면 그 돈도 내 돈이 아니라생각해야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