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엘전 고층 주민들이 많네 https://theqoo.net/stock/4256089211 무명의 더쿠 | 21:46 | 조회 수 230 시드도 꽤 되는 사람들도 많고 나는 황사장 테마주 단타치려다가 물린건데 로봇때문에 존버하는 사람들도 많더라 내가 현차 존버하는거랑 똑같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