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샌레가지고있는데 일단 2500은 갈것같다는 전제하에 그때 레버 팔려고 계속 가지고 있기는 한데 덬들의 생각이 궁금해
잡담 샌디덬들아 샌디 진짜 3000 가긴 갈거같아??
23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샌레가지고있는데 일단 2500은 갈것같다는 전제하에 그때 레버 팔려고 계속 가지고 있기는 한데 덬들의 생각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