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보내준 짤 https://theqoo.net/stock/425599892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39 선배.. 선배는 어떻게 주식을 하고계신가요?선배=아무것도 모르겠어.. 우린 분위기로 주식을 하고있는거야후배=주식이란.. 분위기로 해도 되는거구나..!!!!!주식은 기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