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건 핵전 효중 씨엔에스 슼텔죄다 마이너스에 올라올 기미가 안보이는 애들ㅋㅋㅋㅋ지금 토스만 쓰는데계좌 하나 파서 몰아넣고 평단 위 자동매도 걸어두면 마음은 편할거 같음토스는 이제 클린한 애들로만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