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거기에만 700만원 들가있어서 물타기도 싫음 혹시 더 떨어지면 마이너스금액만 더 커질까 무서워서ㅋㅋ 현실적으로다가 언젠간 탈출은 가능할까? 아님 어느정도 올랐을때 손절하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