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고민되네 하닉은 평단 낮은것도있고 최근에 들어가서 물려버린 ㅠㅠ높은계좌도하나있는데 이거 평단 낮추고싶어서 드릉거려ㅠ
잡담 300으로 하닉 1주 추매할까 삼전 살까
59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고민되네 하닉은 평단 낮은것도있고 최근에 들어가서 물려버린 ㅠㅠ높은계좌도하나있는데 이거 평단 낮추고싶어서 드릉거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