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금 쎄
미래산업이야
전망도 밝아
공격적경영 + 한국유일포지션 + 외신주목 = 망할 일x
제일 중요한건 그래도 시드가 90억 남음
그러니 할 수 있는 거 ㅇㅇ
난 현차에 돈이 물려있으면 돈이 안돌아서
58때 주당 2만원 수익보고 나갔음 ㅠㅠ...
장기투자면 현차 진짜 좋다고 생각해
배당금 쎄
미래산업이야
전망도 밝아
공격적경영 + 한국유일포지션 + 외신주목 = 망할 일x
제일 중요한건 그래도 시드가 90억 남음
그러니 할 수 있는 거 ㅇㅇ
난 현차에 돈이 물려있으면 돈이 안돌아서
58때 주당 2만원 수익보고 나갔음 ㅠㅠ...
장기투자면 현차 진짜 좋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