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기대감으로 주목을 받는거지 본업 실적 관세빔 맞아서 안좋은데 성과급을 이익의 30퍼를 내놓으라니 말이 되냐 이랬는데 산업부에서 과도한 성과급 타령 못하게 주주 의결 거치라고 뭐 시행령 같은 거 만든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