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오늘 코스닥 중소형주는 거의 못오르더라 ㅜ ㅅㅂ https://theqoo.net/stock/425580800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4 진짜 그냥 수급이 안옴...코스닥 바이오 수급도 코스닥 대형주에서나 그나마 돌고3개월전대비 -50%인 주식들 수두룩한데이거 진짜 복구 되나 역대급 버블와야 탈출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