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앱장에 250 내려올까? https://theqoo.net/stock/4255778003 무명의 더쿠 | 17:55 | 조회 수 701 아 오늘 바빠서 이제서야 오늘 주식 흐름 보는데 ㅅㅂ 얘가 240대까지 내려왔네???? ㅠㅠㅠㅠ 250대만 내려와도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해야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