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이닉스 ADR 미국 티커 SKHY 보니까.. 애인이름 문신하지말라고 한거 생각남.
548 8
2026.06.24 17:55
548 8

ㅋㅋㅋㅋ

 

SK Hynix 가 

 현대전자(Hyundai Electronics)의 '하이닉스(Hy+nics → hynix)'에서 유래 했는데

 

나중에 

하이닉스(Hynix)라는 명칭은 고도의 전자기술을 뜻하는 High Electronics와 '첨단 기술로 생활에 편리함을 준다'는 의미의 Hi! Electronics에서 유래했습니다.
이런걸로 덮어보려 했지만..

 

결국저게  남고 남아...

미국 거래소 티커까지... 

ㅋㅋㅋㅋ

 

여튼 그때 장안열리는 주말에

주방에서 노닥노닥하고 있었는데

 

어떤 덕이 그래서 애인이름 문신하면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 깔깔대며 놀았던 기억이 있네..

 

SKHY 
한국사람은 아 SK+현대전자가 끝까지 남는구나. ㅋㅋㅋ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4 00:05 2,4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77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609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40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736 잡담 30만 전자 어제 못주운게 한이다.. 05:24 13
820735 잡담 아직 발표 안나왔는데 오르는거지? 05:24 17
820734 잡담 연기금도 돈 많이벌겠다 05:24 31
820733 잡담 근데 덬들 안잔거야 일어난거야? 2 05:24 10
820732 잡담 지금 샌레 탈까 1 05:23 21
820731 잡담 내가 매수 매도 실수로 스퀘어 물탈 생각없다가 물타졌거든? 05:23 12
820730 잡담 와 디램2배 축하드림 먹을자격있다 05:23 26
820729 잡담 삼전 미리담고싶다 문열어쾅쾅 05:23 16
820728 잡담 이제서야 마이크론 줍줍하고 있는 나................... 1 05:23 44
820727 잡담 내종목들. 살수있을지 올렸던 덕인데 생각바뀜 05:23 41
820726 잡담 와 전세계가모두우릴주목해 상황에서 크롱이가 진짜 해낼줄이야 2 05:23 80
820725 잡담 속슬대신 디램으로 스윙 해야겠다 1 05:23 25
820724 잡담 삼전 32만전자도 이제 잘 안올거 같아? 1 05:23 49
820723 잡담 오선 실시간 보는 중인데 마이크론 실발하고 도네 빵빵 터지는 거 개웃기네 쌰갈ㅋㅋㅋㅋ 2 05:23 77
820722 잡담 난 사실 마이크론은 믿었거든 1 05:23 54
820721 잡담 시발 반도체 타려고 1200 손절하고 왔다 05:22 45
820720 잡담 야선 지금 4퍼 넘었는데?? 4 05:22 125
820719 잡담 오늘 하닉 삼전 종가배팅했는데 기대된다 2 05:22 98
820718 잡담 진지하게 손절40퍼 해버리고 삼하 갈까? 반도체없어서 계좌죽을거같음 1 05:22 44
820717 잡담 얘들아 삼전 좀 담아 4 05:22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