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에서 15% 수익률 내는거 쉽지 않은거지?
보통 일년에 시드대비 얼마정도 벌 생각으로 하고있어?
한달도 안됐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예금이 4퍼라고 치면....
이정도 스트레스와 시간을 들이면 20퍼는 벌어야할거같아 샤갈
근데 마이너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라도 평단 높아서 그렇게 많이 벌거갘지도않은데 벌고싶다ㅡㅡ
보통 일년에 시드대비 얼마정도 벌 생각으로 하고있어?
한달도 안됐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예금이 4퍼라고 치면....
이정도 스트레스와 시간을 들이면 20퍼는 벌어야할거같아 샤갈
근데 마이너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라도 평단 높아서 그렇게 많이 벌거갘지도않은데 벌고싶다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