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펀드에 나스닥, 에센피 넣고 있는데
얼마전에 isa 계좌를 만들어서 여기에도 같이 넣고 있거든?
둘 다 시작한지는 얼마 안됫고 연저펀에 좀 더 많음
isa는 나중에 깨야 하니까 둘 다 하는게 낫지 않나~ 해서 하고있는데
이거 잘 하고 있는거 맞나싶어서
이렇게 하고잇는 덬들도 있어??
잡담 지수 투자 중인데 연저펀, isa 둘 다 넣어도 되나?
15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