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릴때 더 싸게 사고싶어서 못 산거 = 내 손해
오를 때 더 오를 것 같아서 못 판거 = 내 손해
내가 못 사고 못 판게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주는 것도 아닌데 왜 회초리 드는거지